THE 선릉 맛집 DIARIES

The 선릉 맛집 Diaries

The 선릉 맛집 Diaries

Blog Article

선릉 닭도리탕 맛집 무닭! 여기도 존맛이라고 추천받고 갔는데 양도 많고 맛있게 매콤한 게 중독성 있더라고요 특히 무가 진짜 맛있어요 .. 왜 무닭인지 알겠는 ㅋㅋㅋ 둘이 가도 반 마리가 가능해서 너무 좋고 반 마리 시켜도 닭다리가 두 개라는 거?

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? 꿀사슴 꿀사슴블로그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육사시미에 치킨샐러드, 타코야키, 프렌치후라이까지 서비스를 계속 내어주셔서 술을 더 시켜야하나 고민했는데 평일이라 한 병 더 마시기는 곤란했던 것이 죄송할 정도로 아쉬웠다 ㅎㅎ

그래도 뚝배기 한가득 넣어주는 실한 내용물들과 얼큰 칼칼한 국물이 한번씩 땡길 때가 있지.

서치피드에서 더 많은 콘텐츠를 탐색해보세요! 이 정보가 표시된 이유 서치피드는 검색 결과 하단에서 사용자의 관심사와 관련된 새로운 콘텐츠를 탐색하고 발견할 수 있는 피드 영역으로서, 입력된 검색어와 일치하지 https://xn--ox2bv2ldoev1s.com/ 않는 콘텐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.

소스용 날계란을 못드시거나 먹다 남았을 경우에는 졸여진 국물에 계란을 풀어준 다음, 밥을 넣어서 죽을 만들어 드세요! 코리안 디저트 완성☺️

저 또띠야에 얘네들을 싸 먹으면 되는 것 같은데 먹기 엄청 불편해서 다음부턴 절대 안 시킴 ㅋㅋㅋㅋㅋ

기본 찬으로는 김치 두 종류와 쌈무, 깻잎절임, 콩나물무침, 마늘, 쌈장 그리고 양파절임이 나옴 !

. 회사 사람들도 엄청 좋아하는 곳! 양고기가 처음이시라면? 이가네양꼬치에서 입문 가능합니다 그만큼 냄새도 안 나고 맛있어요 ~~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아서 여기 역시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조만간 갈 예정입니다

항상 느끼지만 장남두 쉐프님은 스시 잘 쥐어주시는 건 물론이고, 정말 친절하고 세세하게 신경써주셔서 갈때마다 기분 좋게 먹고 나옵니다.

[교대] 푸르나착한고기집 / 맛있는데 가성비까지 좋은 교대 맛집(위치, 메뉴) 요즘 교대갈일이 잦다. 함께하면 웃을 일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식사는 뭘먹어도 행복하지만, 유독 맛있...

족발 정말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제가 먹어봤던 족발 중에 탑티어급입니다.

- 여기야말로 이 동네(포스코사거리 뒷블럭) 최고 맛집. 메뉴 하나하나 다 평균 이상으로 맛이 좋다.

(그런데 사람이 많은 것에 비해 직원분이 많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,,ㅠ 굉장히 분주해보였던..)

Report this page